WriteMonkey는 인터페이스가 간소하고, 일반적으로 일을 할 때 집중에 방해가 되는 옵션들이 모두 빠져있어서, 한 눈을 팔지 않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독특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. 처음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, 상자나 메뉴 바 없이, 그저 글을 쓸 수 있도록 비어있는 창만 있는 전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. 하지만, 이 도구로, 많고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, 글쓰기가 더욱 수월해지며, 텍스트를 정리하는 것도 가능해집니다. 예를 들어, HTML을 사용해 태그를 삽입하거나 툴바를 이용하지 않고 곧바로 텍스트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.
글을 작성할 때, 화면 맨 아래에서는 여러분이 작성한 단어의 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, 특정 단어의 수를 치면, 붉은 색으로 바뀌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. 또, 이 프로그램은 텍스트를 프린트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습니다. 덧붙여, TXT나 HTML, 또는 DOC 파일 형식의 문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.
광고
또, WriteMonkey에서는 단어를 일일이 찾아 교체하거나, 삭제하고 싶은 건 아니지만, 지금은 쓰고 싶지 않은 단락처럼, 텍스트를 저장할 수 있는 특별 섹션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편리하고 손쉽게 작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, 여백에 메모를 작성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.
리뷰
아직 WriteMonkey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